Q. 스캔을 할 수 없습니까?
  • 스캐너와 PC 사이의 케이블이 잘 연결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.
  • 전원 케이블이 스캐너와 전원 콘센트에 잘 연결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.
  • 피사체(얼굴)가 카메라 앞에 잘 배치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.
  • 스캐너와 피사체가 스캔을 하는 동안 움직이지 않는지 확인해주세요.
Q. 프로그램 작동 오류.

Case 1) PC가 DB로 이용되지 않는 경우

  • NET-key가 PC에 잘 인식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.

Case 2) PC가 DB로 이용되는 경우

  • DB-PC가 켜져있고 취침모드가 아닌지 확인해주세요.
  • DB-PC에 대한 네츠워크 상태를 확인해주세요.
  • NET-key가 잘 인식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.
Q. 3D 이미지와 CEPH 을 ‘Align’할 때 황색선이 보이지 않아요.
  • 황색선은 얼굴라인을 따르게 되어있습니다. 랜드마크가 고정이 되어있지 않으면, 나타나지 않습니다.
  • 랜드마크의 탐지가 끝나고 고정이 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.
Q. 3D 안모와 CEPH의 정합 이후, 연조직의 움직임이 잘 따르지 않거나 경조직의 움직임과 비교했을 때 깨져 보여요.
  • 이 현상은 3D 안모의 랜드마크가 각각의 옳은 지점에 배치되어있지 않기 때문입니다.
  • 랜드마크(특히 턱 부분)를 잘 확인해주시고 다시 시도해주세요.
Q. 프로그램 구동 시, ‘Haspu_full_login’ 이 나타나요.
  • 프로그램을 동시에 작동할 수 있는 유저 수에 최대치 제한이 있습니다.
  • 프로그램이 제한보다 더 많이 작동 될 때, 메시지가 나타납니다.
  • 최대치 제한을 확인해주시고 다른 PC의 프로그램을 작동해제 해주세요, 그리고 다시 시도해주세요.
Q. 제가 프로그램이나 스캐너만 따로 구입할 수 있나요?
  • 아니요. Morpheus 3D 패키지를 함께 구입하실 수 만 있습니다. 더 많은 문의를 위해, 해외사업팀에 연락해주세요.

     (Tel : +82.31.8017.0435 / international@morpheus2D.co.kr)

Q. Morpheus 3D 프로그램을 Mac PC에 작동시킬 수 있나요?
  • 우리는 현재 Windows 32 bit / 64 bit OS 프로그램 작동을 제공하지만 Mac OS 작동은 아직 제공하지 않습니다.
Q. 2D 엑스레이 와 3D 안모를 정렬하기 위해선 얼마나 많은 랜드마크들을 찍어야 하나요?
  • 두 개의 랜드마크들 (코와 턱의 끝)만 찍으면 됩니다. 그리고 프로그램은 두 데이터를 자동으로 정렬합니다.
Q. 프로그램은 모든 Cephalometric 이미지들과 연동가능한가요?
  • 그렇습니다. CEPH 이미지를 jpg 파일로 저장하고, 환자 데이터 섹션에 들여올 수 있습니다.
Q. 환자를 스캔하는데에 얼마나 걸리나요?
  • 3번 스캔하고 스캔되어진 데이터를 정합하는데에 약 2분 ~ 3분이 걸립니다.
Q. 데이터 연결을 위해 어떤 종류의 포트가 이용되나요? USB?
  • Morpheus 3D 는 IEEE 1394 (Firewire 타입)의 데이터 연결을 제공합니다.